제니하니 육아톡

10주 (75일) 여아

오늘로 75일 된 아가인데요~ 잠을 많이 자는거 같아서요. 혹시 이쯤 되는 아가들~~ 하루에 얼마나 깨어 있나요? 혹은 얼마나 자는지요?~ 두달째에 맞는 예방주사 맞고 잠이 더 늘은거 같아요 ㅠ
11
시원마미
한 달 전
부럽네요...저희 아기는 너무 안자서ㅜㅜ
하미하
한 달 전
부럽긴요.. 너무 아기가 무기력한거 같아서 걱정이네요. 하긴 또 너무 안 자면 힘드시죠.. 적당히 하면들 좋겠네요.. 힝
소도맘
한 달 전
저희아가는 이제4개월들어가요~~저희아가도잠을많이잤어요 지금도마니자구요 걱정안하셔두되요
방실아빠
25일 전
많이 자도 걱정일 수 있군요. 너무 안 자는 아가때문에 힘들었어서 ㅜㅜ 최대한 노는 시간을 정하시면 어떨까요?
✷각시붓꽃
24일 전
ㅠㅠㅠ 너무안자요 저희는 2시간3시간에.한번씩일어나서 눈땡글땡글해잇어요 ㅜㅜ울기도하고 피곤해죽겠네여...
깨돌이
24일 전
저희 아가는 1시간정도 자고 안자용~~ ㅠㅠ 낮에는요 새벽에자꾸깨서 우유타줘요
❈가을배추
24일 전
하ㅠ 부럽네요ㅡ저희아기는 너무 안자요ㅠ 하루 10 시간채 안자는듯
수하맘
24일 전
많이 자는 게 효녀죠~^^ 그땐 밥묵구 바로 뻗거나 밥묵구 30분~1시간 놀면 졸려해요~ 밤엔 쭉자구ㅋ
하미하
23일 전
저희도 잘 안 자고 그랬었는데.. 두달째 맞는 예방접종 맞고서부터 이상하게 많이 자고 해서요, 나름 좀 걱정이 되서 올려봤어요.. ㅜㅜ 이시간에 다른 아가들은 엄마랑 많이 놀고 더 똑똑해지는 시간들을 보낼거 같아서요. 제가 너무 큰 아기들 기준으로 생각하는건가도 싶어 이쯤되는 아가들이 어떤가 많이 궁금했네요~~^^
수하맘
23일 전
@하미하 전혀 아니죠..ㅋㅋ똑똑해지는 건 나중이예요~ 건강하기만 해다오~ 하는 말이 나옵니다ㅋ
하미하
23일 전
@수하맘 ㅎㅎㅎ 그건 너무 당연한 말이며 75일쯤 된 시기 아니라도 언제든지 전제하에요~~ 건강해야쥬 암요 건강이 최고죠~